Korean FAQ

GluAdminGluAdmin Administrator 2,464 Posts
iTunes에서" 통화구매를 위해서는 게임을 구매해야 합니다."라고 합니다.
이것은 iTunes의 오류 메시지입니다. "아이템을 구매하기 전에 이 아이템이 쓰이는 앱을 구매해야 합니다." 하는 메시지를 받으면, 앱을 다운로드할 때 사용되었던 틀린 아이튠 계좌를 사용하신다는 의미입니다. 아마도 특정 계좌로 게임을 다운로드하셨고 시도된 구매는 다른 계좌로 이루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앱 스토어로 가서 현재 계좌에서 로그아웃하시고 앱을 다운로드하실 때 사용된 같은 계좌로 로그인하세요.

나의 세일 아이템 혹은 특별할인은 어디 있죠?
할인은 구매 전 확인 화면에서 탭하고 보시는 표시 가격에 항상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할인은 이미 적용되어 있습니다. 화면에 보시는 가격이 할인 적용 후 지불하시는 실제 구매 가격입니다. 통화는 구매 중 조정되고 만일 보너스가 있으면 포함됩니다. 세일 혹은 특별할인 동안 원래 가격은 표시된 것보다 높습니다.

특별 할인의 2가지 예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예는 같은 가격에 대한 보너스 통화입니다. 저희 게임 중 하나에서 $4.99로 100 Glu 크레딧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숫자에 4를 곱하면 $19.96로 400크레딧을 받으시게 됩니다.

60% 보너스가 보이면 $19.99에 640 크레딧이라고 보입니다. 거래에 이미 60% 보너스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이제 같은 가격으로 400이 아닌 640을 받으시게 됩니다.

두 번째 예는 같은 가격의 통화에 대한 가격 할인입니다. 저희 게임 중 하나에서 $49.99로 1,000 Glu 크레딧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50% 할인이 보이면 $24.99에 1,000 크레딧 혹은 다른 경우 $49.99에 2,000 크레딧이라고 보입니다.

환불 정책은 어떻습니까?
모든 판매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저희는 "환불 불가" 정책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이 정보는 저희 "이용 약관" (링크: http://www.glu.com/terms)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인앱 구매는 환불 불가입니다. 이 또한 이용 약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의도하지 않은 혹은 허락되지 않은 구매일지라도 모든 구매에 대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앱 스토어에서 구매하려 할 때 "거래 실패" 메시지가 나옵니다.
" 거래 실패" 메시지는 다음 세 가지 문제 중 하나로 인해 되돌아옵니다:

- 처리 중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 계좌에 지정된 지불 방식을 확인하십시오.(유효 날짜가 만료되었거나 처리가 거부되었습니다)
- iTunes이 "서비스 약관"을 업데이트해서 구매를 진행하기 전에 새로운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Glu 크레딧"이 무엇이죠?
Glu 크레딧은 Android에서만 가능합니다! Glu 게임 몇 가지( 모두는 아닌)에서 크레딧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Glu 크레딧을 공유할 수 있으므로 어디에서 사용하시던지 모든 게임 전반에 걸쳐 감소가 나타납니다. 마찬가지로 한 게임에서 획득한 크레딧은 다른 곳에서 쓸 수도 있습니다.

혜택을 위해 충족했는데도 통화를 받지 못했어요.
이것은 Glu의 파트너로부터의 혜택을 나타냅니다. Tapjoy라는 기업이 외부 상품의 특별 할인을 수행합니다. 저희 게임에는 세 가지 종류의 파트너 혜택이 있습니다:

짧은 비디오를 시청하시면 게임 통화를 즉시 지불하는 혜택.
비디오 혜택은 특별 할인이 없는 한 대부분 게임에서 하루에 하나의 비디오만 시청하도록 프로그램되어 있습니다. 비디오가 약속한 통화를 보상하지 않는다면, 시스템이 당신이 이미 지난 24시간 이내에 비디오를 시청한 것으로 감지하였거나 이 할인이 완료되고 새 할인으로 곧 대체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비디오는 항상 있는 것은 아니며 사전 통고 없이 제거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나 회원제 (Netflix같은) 가입 혹은 상품 구매(꽃 혹은 물건)를 해야 하는 혜택.
일부 가입은 Tapjoy가 처리하는데 한 시간 이상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Tapjoy는 이 혜택을 관리하고 수행하는 호사입니다).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해야 하는 혜택.
Glu 크레딧을 제공하는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온라인 상태에서 설치 후에 Tapjoy 혜택 벽을 클릭한 후, 다운로드된 게임을 적어도 한 번은 플레이하셔야 합니다. 이 절차는 Tapjoy 혜택을 사용하는 모든 Glu Mobile 게임에 적용됩니다.

도움 청하기
이 혜택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면 Tapjoy로 연락하십시오. 도움을 위한 지원 시스템이 있고 직원들은 기꺼이 이 이 광고에 존재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조사 할 것입니다. Tapjoy에 연락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지원 링크를 통해서입니다. 인 앱 버전의 Matketplace를 사용한다면 혜택 목록의 바닥에 "유실 지점?" 링크를 통해서 연락할 수 있습니다. Tapjoy.com을 통한다면 계좌에 로그인하고 페이지 상단 왼편의 옵션 버튼으로 가십시오. 거기에서 드롭다운 메뉴에서 "도움" 버튼을 누르십시오. "지원 연락" 버튼으로 문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경로에 상관없이 지원 팀에 당신의 문제가 전달되어 가능한 빠르게 응답할 것입니다.

Glu Mobile 게임에서 Glu 크레딧을 어떻게 공유할 수 있나요?
게임이 Android 기기에 있고 활성호될 시에만 저희 게임에서 통화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모든 Glu 게임이 통화를 공유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Kindle Fire에서는 같은 기기에서만 GGN 게임에서 크레딧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통화를 공유하도록 활성화되지 않은 다른 모든 게임은 홀로 유지되고 그 게임의 통화는 앱 자체에서 관리가 되니다.

주의: Glu 통화만이 공유되고 저희 서버에 저장됩니다. 게임 진척은 온라인에서 저장되지 않습니다. 게임을 삭제하거나 기기를 변경하면 게임 진척을 잃게 될 것이고 게임은 레벨 1에서 재시작 됩니다. 어떠한 이유에서도 게임 삭제는 권장하지 않으며 진척이 지워지니 게임을 재설치하여 문제 해결을 하지 마십시오.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Glu 크레딧이 갑자기 0 이 되었어요!
계좌의 미사용 Glu 크레딧이 갑자기 0으로 떨어져도 놀라지 마십시오. 크레딧은 여전히 있습니다. 0 이라고 읽는 것은 거의 대부분 기기에 있는 작은 데이터 파일에 오류 때문일 것입니다. 간단히 고칠 수 있습니다.

1) 기기를 재시작하십시오. 이로써 모든 GGN 게임이 멈추고 모든 데이터 파일에 잠금이 없어집니다. (이 메시지 전에 하셨을지라도 다시 한 번 하십시오 )

2) 인가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할 준비를 하십시오. 중요합니다. 이 단계를 건너뛰시면 앱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기기에서 알 수 없는 소스(Google Play 마켓 외의)에서 앱 다운로드를 인가하는 박스에 확인 표시를 하십시오. 기기의 설정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Ice Cream Sandwich를 실행하는 Android 전화기에서 설정, 그다음 "보안" 그다음 스크롤을 내려 "알 수 없는 소스"가 보이면 박스에 확인 표시를 하십시오.

3) 다음 링크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http://gluservices.s3.amazonaws.com/Android/gwallet/GluCreditRestore.apk
아주 작은 파일이고 몇 초에 다운로드가 됩니다. 4) 탭하고 설치된 앱을 실행하십시오. 탭하고 Glu 툴을 실행하십시오. "복구"라고 쓰인 버튼이 보이면 탭하십시오.

복구 작업이 진행 중임을 표시하는 메시지가 보이고 그다음 작업이 끝났음을 알리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제 절차가 완료되었습니다.

기기가 온라인상에 있고 GGN 활성 게임을 시행하십시오. 당신의 Glu 크레딧이 다시 보일 것입니다. 툴이 서버에서 당신의 계좌를 볼 수 있도록 복구하였습니다.

Comments

  • GluAdminGluAdmin Administrator 2,464 Posts
    "기기 변경"을 위한 가장 좋은 경로는 무엇인가요?
    기기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 기기로 변경하시려면 "새 기기에 지금 하고 있는 모든 것을 어떻게 똑같이 유지할 수 있을까?"란 질문이 머릿속에 떠오를 것입니다. 전화번호부처럼 앱은 소중하고 진척을 위해 보낸 시간은 중요하니까요!


    Glu 게임은 로컬 기기에 한하여 저장된 진척을 저장합니다. ( 그러므로 게임을 삭제하거나 지우지 않을 것을 권장합니다.) 게임의 진척을 잃지 않고 기기를 변경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iOS(Apple)와 Android 기기 모두를 위한 최고의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Google Play를 통한 Android 기기:


    새로운 Android 기기를 구입하고 켰을 때 가장 먼저 받는 질문은 “새 Google 계좌를 만드시거나 기존의 계좌에 로그인하시겠습니까?”라는 것입니다. “기존 계좌로 로그인”을 선택하시면 이전 기기에서 사용했던 같은 Google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하여야 합니다.


    이 시점에서 Google은 이전에 소유하셨던 앱을 인식하고 새로운 기기로 모든 앱을 이전하기를 원하는지 물을 것입니다. ‘예’를 선택하고 기다리십시오. 4G 서비스가 있다 할지라도 통신 업체 데이터 연결은 좋은 생각이 아니며 빠르고 믿을 수 있는 무선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이 다운로드된 앱으로 접근하기 전까지 오랫동안 기다리십시오. Google이 배경에서 업그레이드하고 있고, 앱의 수와 크기에 따라 모든 앱을 다운로드하는데 몇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이 작업을 방해하지 말고 전화기가 모든 것을 다운로드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하루를 기다렸다가 새 기기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이 완료되면 일부 게임은 그만두었던 시점에서 시작할 것이고 일부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어느 것이 그럴지는 장담할 수 없으며 그것은 앱을 이전할 때 Google 작업에 달려있습니다.


    이것이 새로운 Android 기기를 사용하고 이전 기기에서 사용하던 모든 앱을 복사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것은 Google Play 가게를 통해서이고 Amazon Kindle Fire는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Amazon은 그들의 앱 가게에 알맞은 다른 설정을 사용합니다.


    iTunes앱 스토어를 통한 Apple 기기:


    앞에서 명시한 대로 Glu의 게임은 로컬 기기에 한하여 저장된 진척을 저장합니다. 게임은 원래 정보를 다른 곳에 백업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Apple 기기는 iTunes이나 iCloud에 백업 방법을 제공하고 그것이 저장된 게임을 백업하는 방법입니다. 몇 가지 Glu 게임은 게임 정보를 백업하기 위해 Apple의 iCloud 서비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iCloud 아이콘이 게임 내에 있습니다. 그러한 게임은 그 기능을 이용하기를 권합니다 – 백업을 자주 하십시오!


    게임 내에 이 아이콘이 없으면 게임 정보는 풀 기기 백업을 수행할 때 저장될 것입니다. 모든 컴퓨터 사용자가 알고 있듯이 백업을 자주 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새로운 iOS 기기에 게임을 이전하기 위해: 먼저 원래 기기의 풀 백업을 컴퓨터의 Tunes 앱 혹은 iCloud에 하십시오. 최대 안전을 위해 둘 다 하기를 권장합니다: iTunes에 먼저 하고 iCloud에 하십시오. iCloud에 백업할 때는 그 기기에서 사용하는 계좌를 기억하십시오. 먼저 설정 > 일반> 개요> 이름으로 가서 기본 이름이 아닌 다른 이름을 기기에 주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래서 어느 기기가 어느 것을 백업하는지에 대한 혼란이 없도록 하십시오. 모험은 하지 마십시오! 백업과 복구를 고속 와이파이 네트워크에서 수행하십시오. 3G 혹은 4G 이동 통신 네트워크는 신뢰성이 훨씬 덜합니다. 백업을 가져오는 것보다 더 오래된 모델의 기기에 정보를 복구한다면 운영 시스템의 버전을 먼저 확인하십시오. iOS5 이전 버전은 iCloud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게임이 새 기기에서 구형 모델 기기에서와같이 실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기 백업이 끝나면 두 번째 기기에서 복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정보를 이전하려는 기기를 설정할 때 “새로운 iPad”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iTunes에서 복구” 혹은 “iCloud에서 복구”를 선택하십시오. 방금 한 백업이 온전하게 모든 정보를 가지고 새로운 기기에 다운로드될 것입니다.


    중요! 복구하는 시간을 충분히 주십시오! 기기가 재시작하면 마치 복구가 다 끝난 것 같지만 복구는 몇 가지의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진행 막대를 눈여겨보십시오. 많은 양의 정보 백업은 30분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백업이 종료되기 전에 연결이 끊기면 정보 유실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 주제에 관련된 모든 질문은 이 기술 지원 포럼의 중재자에게 하십시오.

    Android Market에서 특정 게임을 찾을 수 없는데 친구는 볼 수 있습니다. 왜죠?

    일부 게임은 특정 기기에는 지원되지 않는 기기 필터링이 있습니다. 기기 제조 회사, 모델 번호, Android 운영 시스템 버전에 따라 게임이 특정 기기와 호환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로 컴퓨터에서 게임을 찾아 다음 https://play.google.com/store Android Market에서 찾은 다음, 웹 브라우저에서 보내면 기기가 지원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계속 새로운 업데이트로 게임을 개선하고 있으니 미래에는 특정 기기가 지원될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Glu 게임을 실행하기 위한 Android 기기 최소 요구 조건이 무엇입니까?

    실행을 위해 모든 Glu 게임은 최소 900Mhz 프로세서 이상이 필요합니다. 그러한 프로세서가 있다고 해서 그 기기가 호환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특정 게임에 호환성이 없다고 밝혀진 기기는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으로부터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 GluAdminGluAdmin Administrator 2,464 Posts
    내 Android 기기가 왜 Glu 게임과 호환이 안 되나요?
    불행하게도 게임을 출시할 때 모든 기기에 대한 호환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시장에 너무나 많은 다른 Android 기기가 존재하고 소프트웨어는 계속해서 바뀌고 있습니다. 이따금 저희는 기기 요구 조건을 검토하지만 Android Market에서 당신의 기기에 게임을 목록에 올리지 않았다면 게임은 그 특정 기기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더욱이 저희 게임은 루팅된 기기는 지원하지 않음을 숙지하십시오.

    Android 전화기로 플레이할 때 왜 "플레이/삭제" 옵션을 선택해야하죠?
    플레이/삭제 옵션은 사용자가 자원 파일을 내부 전화 메모리에 설치/저장할 때 표시됩니다. 이 옵션은 SD 메모리 카드에 설치/ 저장할 때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불행하게도 "삭제"를 실수로 선택하시면 모든 진척과 정보가 삭제됩니다. 이러한 문제뿐만 아니고 기기의 메모리를 절약하기 위해 게임을 SD 카드에 설치할 것을 권장합니다.

    왜 게임에서 더 이상 경험치 (XP)를 받지 못하죠?

    일부 Glu Mobile 게임은 최대 레벨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되었습니다. 저희는 보통 주기적으로 게임을 업데이트하고 더 많은 내용과 레벨을 추가합니다. 최대 레벨까지 도달하면 경험치가 전체에 더 이상 추가되지 않습니다. 그러면 당신이 최대 레벨에 도달한 것을 축하드립니다. 저희 상품을 개선하기 위해 저희는 활발히 작업하고 있습니다. 바라건대 추가 업데이트가 곧 이루어지기를 희망합니다.

    나의 Facebook 친구들을 어떻게 Glu Android 게임에 추가할 수 있나요?
    이 글은 소셜 네트워크(Facebook)를 지원하는 대부분의 Glu Mobile Android 게임에 적용됩니다.
    친구들이 Android 기기에서 Glu 게임을 하고 Facebook에서 당신 친구이고 Facebook(게임이 차단되지 않고 허용됨)에 연결되어 있으면, 게임에서 자동으로 나타날 것입니다(Android 기기에서 Android 기기로). 교차 플랫폼에서는 게임이 연결되지 않음을 숙지하십시오. 친구가 iPhone에서 Gun Bros를 플레이하면, 당신의 Android Gun Bros에 연결될 수 없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예를 들어 Gun Bros에서 성공적인 연결은 당신이 Android 기기에서 Bros 화면으로 가고 Android 기기로 게임을 플레이하는(그리고 Facebook에 성공적으로 연결된)친구들이 당신의 Bros 목록에 올라갈 것입니다. Gun Bros의 Google Chrome 버전은 어떤 모바일 기기와도 연결되지 않고 Google Chrome 플랫폼에서 플레이하는 친구들만 연결합니다.

    Game Center가 무엇인가요?
    Game Center는 iPod Touch (2세대 이상), iPhone (3G 이상), iPad (iSo4.X 필요)에서의 Apple 기능입니다. Game Center를 받으시려면 기기에 최신 iSO를 설치하시길 권장합니다. iOS가 업데이트되면 Game Center는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게임이 OpenFeint에 연결되지 않아요.
    OpenFeint는 2012년 12월부터 중단되었습니다. 서비스가 영원히 오프라인이 되었습니다. Glu Mobile은 Openfeint와 연계되어 있지 않습니다. 모든 Openfeint 로그인을 무시하고 게임 플레이를 재개하십시오.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어떻게 Kindle Fire의 보호자 통제 및 암호를 설정하나요?
    Google Play:
    이미 다운로드한 앱을 클릭하십시오.
    " 이 앱에 평점주기"를 클릭하십시오.( 혹은 별이 있는 곳을 클릭하십시오)
    그러면 앱에 평점을 줄 수 있습니다.
    별 바로 아래의 앱에 평점을 준 후 의견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iPhone/ iPad나 iTouch:
    앱 스토어로 가십시오.
    그 앱을 찾으십시오.
    "평점" 버튼으로 스크롤을 내려 탭하십시오.
    "리뷰 적기"를 탭하십시오.
    이제 별점 5개를 주고 모두에게 얼마나 훌륭한지를 말해주십시오.

    Android에 게임을 업데이트하려면 다시 다운로드하라고 합니다. 안전한가요?
    게임 파일이 변경되었거나 자원 파일의 위치가 변경되어 다운로드를 다시 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설치후 처음 다운로드 파일이 기기에서 수동으로 삭제되었거나 설치 파일 혹은 자원 팩에 손상이 있으면 발생합니다.
    기기에서 게임을 삭제하지 않으시려면 다시 다운로드를 하는 편이 안전합니다.

    iPhone이나 iPod에서 앱을 어떻게 삭제하나요?
    앱을 삭제하려면 아이콘을 탭하고 몇 초간 누르고 있으면 됩니다(최대 5초). 모든 앱이 약간 흔들리며 "X"가 그 위에 나타납니다. 이 "X'"를 탭하여 프로그램을 삭제하세요. 홈 버튼을 탭하고 프로그램을 정상 기능으로 되돌리십시오.

    게임을 삭제하고 다시 시작했는데 Game Center에 아직 나의 스탯이 보입니다.
    일부 게임은 진척을 온라인에 저장하지 않고 로컬 기기에 저장합니다. 삭제하면 게임은 레벨 1에서 다시 시작하고 모든 진척을 잃습니다. 게임 삭제는 문제 해결을 위해서도 권장하지 않습니다. Game Center는 순위와 순위표 통계를 위해서만 사용되고 Game Center에는 어떠한 게임 플레이 진척도 저장되지 않습니다.

    iTunes 앱 스토어에서 Glu 게임을 다운로드하는데 "기다리는 중"에 정체되어 있습니다.
    다시 다운로드하기 전에 기기를 껐다 다시 켜십시오. 게임 다운로드가 "정체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기를 다시 껐다 켜면 앱의 다운로드를 재개 혹은 재설정하여 다운로드를 다시 할 수 있게 됩니다.

    파일이 너무 크면 다운로드하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때까지 훌륭한 와이파이 연결과 인내력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기기의 3G 서비스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컴퓨터의 iTunes을 통해 한 후, 기기로 게임을 동기화하세요.

    사용자는 iTunes 스토어 서비스 약관의 새 업데이트가 있으나 앱을 업데이트할 때 표시되지 않으면 또한 정체될 수 있습니다. 앱 스토어에 가서 서비스 약관의 업데이트에 동의하십시오. 이런 경우라면 그 시점에서 다운로드가 재개될 것입니다.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할 때 " 틀린 파일 크기” 오류 메시지가 나옵니다.
    Google Play에서의 Glu Mobile 앱은 처음에는 기기 메모리에 상대적으로 작은 파일을 설치하고, 게임이 시작되면 자원 팩이 기기 SD 카드에 다운로드되고 설치됩니다. 이 자원 팩은 대형 파일이고 안정되고 강한 연결이 필요합니다. 자원 팩을 다운로드할 때 와이파이 사용을 권장합니다. 연결이 불안하거나 전화기 3G 네트워크를 사용하면 파일 다운로드가 손상되어 "틀린 파일 크기" 오류가 생깁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운로드 절차를 재시작하고 훌륭한 와이파이 연결을 사용하십시오.
  • GluAdminGluAdmin Administrator 2,464 Posts

    "적절하게 인증 되지 않은 팩”이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 오류는 다운로드된 자원 팩이 파일 손상으로 성공적으로 설치될 수 없었다는 의미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첫째 좋은 와이파이 연결이 있고, 둘째 SD 카드에 빈 공간이 있고 접근이 가능해야 합니다 (장착된/장착되지 않은). 새로운 자원 팩을 받으려면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SD 카드 메뉴로 들어가 아마 손상되어 있을 최근 다운로드 파일을 지워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아이템이 수정되고 있어 지금 구매할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옵니다.
    Apple 기기에서 구매하려 하는데 iTunes 스토어가 이 오류 메시지를 표시하면, 이 특정 순간에 앱이 업데이트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몇 분 안에 준비가 됩니다.

    "기기에 공간 부족”이란 다운로드 오류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상한 이유로 충분한 공간이 있는데도 Google Play가 기기에 이 오류를 표시할 것입니다.

    세 가지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1. 마켓의 캐시와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모든 문제의 첫 번째 해결책 중 하나는 마켓의 캐시와 데이터를 삭제하는 것입니다. 이를 하려면 설정 앱으로 향하여 다음으로 갑니다:

    어플리케이션 > 어플리케이션 관리 > 모두 > 마켓 그리고 "데이터 삭제"를 누르세요 (캐시 또한 삭제합니다). 다시 앱 목록으로 돌아가 다운로드 관리 앱에도 똑같이 합니다. 다음, 마켓으로 돌아가서 문제의 앱을 다시 다운로드합니다. 효과가 있으면 끝난 것입니다. 아니라면 아마도 SD 카드 문제입니다.

    2. 업데이트 전에 SD 카드를 떼어 내십시오.
    때때로 전화기의 SD 카드에 설치된 앱을 업데이트하는 데에 문제가 생깁니다. 가장 쉬운 해결 방법은 앱을 업데이트하기 전에 SD 카드를 떼어내는 것입니다. 설정 > SD 카드 & 전화 저장으로 가서 SD 카드 비장착을 누르세요. 비장착이 끝나면 (일 초 걸림) 마켓에서 앱을 업데이트하십시오. 재설치는 문제없이 될 것입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 없으면 앱을 마켓에서 찾아야 하지만). SD 카드를 다시 장착하고 앱을 다시 움직입니다.

    대안으로 문제 해결 앱을 SD 카드에서 다시 전화기로 옮기고 업데이트한 다음, 다시 SD 카드로 옮기십시오. 물론, 공간이 있으면 전화기의 내부 메모리에 앱을 보관할 수 있지만, 일부 구형 전화기는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3. 마켓 업데이트를 삭제하십시오.
    일부 사용자들은 설정 > 어플리케이션/ 모두 > 마켓으로 가고 :" 업데이트 삭제"를 누르는 것이 문제를 해결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단계를 함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마켓 업데이트를 삭제할지라도 이 업데이트를 다시 받게 될 것입니다. 초기 설치 동안 무엇인가 잘못된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을 하십시오:

    Android 기기에서 설정으로 가십시오.
    선택: 어플리케이션/어플리케이션 관리/마켓
    선택: 업데이트 삭제
    전화기 파워사이클 (완전히 껐다 다시 켜십시오)
    앱을 다시 찾아 다운로드하십시오.

    게임을 다운로드나 업데이트할 때 Google에서 "오류 495"메시지가 나옵니다.
    오류 495는 Google 서버에서 일시적인 문제일 수 있고, 그런 경우 기다렸다가 다시 시도하십시오. 계속되면 기기의 앱 아래 설정 패널로 가서 Google Play 스토어를 찾아 "캐시 삭제"를 탭하고 Google Play의 캐시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효과가 없으면 위에서 설명한 대로 기기의 설정 패널로 가서 "업데이트 삭제"를 탭하십시오. 그러면 Google Play 앱 자체가 다음 번 시작할 때 업데이트를 강제 실행합니다.

    게임을 다운로드나 업데이트할 때 Google에서 "오류 498"메시지가 나옵니다.
    이 오류 코드가 일어나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먼저 wallet.google.com/manage로 로그인해서 구매가 성공적이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게임 구매가 성공적이었다고 확인되면 기기에 게임을 설치할 충분한 캐시 저장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기의 앱 아래 설정 패널로 가서 Google Play 스토어를 찾아 "캐시 삭제"를 탭하여 Google Play 캐시를 삭제하십시오. 그런 후 내부 저장에 빈 공간이 적어도 200M가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앱이나 미디어 파일을 삭제하여 빈 공간을 만드십시오.

    Glu Mobile 게임이 iPhone, iPod, iPad와 크래시합니다. 어떻게 고칠 수 있을까요?
    앱 시작 동안 혹은 임의로 기기가 크래시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도움이 되는 최고의 도움말을 열거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기기에 최신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http://www.apple.com/itunes에서 iTunes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이미 iTunes이 있으시면 열어서 도움말 => 업데이트 확인을 선택하고 가능한 업데이트를 설치하십시오.

    기기의 날짜와 시간이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날짜와 시간이 정확하지 않으면 어느 앱도 다운로드하지 못 할 수 있으므로 iTunes 스토어에서는 중요합니다.

    기기에 최신 소프트웨어가 있으면 기기를 재설정하십시오.

    몇 초 동안 기기 상단의 파워 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밀어서 전원을 끄세요'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슬라이더를 움직여 기기의 전원을 끄십시오.
    기기의 전원이 다시 켜질 때까지 파워 버튼을 다시 누르십시오.
    홈 화면이 표시되면 게임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여전히 문제가 있으면 배경에서 수행되는 앱을 삭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홈 버튼을 두 번 탭하여 배경에서 수행되는 앱을 보십시오:
    앱 중 하나를 천천히 터치해서 붉은 마이너스 표시가 보일 때까지 누르십시오.
    표시를 탭하고 앱을 삭제하십시오.
    화면에 대부분 앱을 삭제하여 메모리의 빈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홈 버튼을 탭하고 돌아가서 게임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대부분 사용자들은 이 방법이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기기에 있는 사용 가능 메모리 공간 양이 이 오류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일부 앱을 기기에서 삭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위의 단계를 시도하고도 여전히 문제가 있으면, 기기를 비행기 모드로 두고 게임을 시작하십시오.

    iPhone/iPod에 구입한 게임 청구서에 관한 문의나 게임 다운로드 혹은 올바른 실행과 관련된 모든 문제 해결에 관해서는 이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Glu Mobile 게임이 Android 기기와 크래시합니다. 어떻게 고칠 수 있을까요?
    흔한 크래시의 원인은 배경에 동시에 다른 프로그램의 실행으로 인한 메모리 부족입니다.

    게임에 더 많은 메모리를 확보하려면:

    "어플리케이션"을 선택하십시오.
    그다음 "어플리케이션 관리",
    그리고 중요하지 않은 모든 앱을 닫을 수(강제 닫기 버튼) 있는 "실행"을 탭하십시오(또한 문제를 일으키는 Glu 게임도 강제 닫기 하십시오).
    루팅된 기기는 기능을 보장할 수 없으니, 기기가 루팅되었거나 수정되었다면 이 옵션을 지원할 수 없습니다.
This discussion has been closed.